체리필터 - 낭만고양이

작사:정우진, Cherry Filter 작곡:정우진, Cherry Filter 편곡:정우진 2002 체리 필터 2집 - Made In Korea

[가사]

(sweet little kitty)
(sweet little kitty)
(sweet little kitty)
(sweet little kitty)

내 두눈 밤이면 별이되지
나의 집은 뒷골목 달과 별이 뜨지요

두번 다신 생선가게 털지않아
서럽게 울던 날들 나는 외톨이라네

이젠
바다로 떠날 거예요(자유롭게~)
거미로 그물쳐서 물고기잡으러~

나는 낭.만.고.양.이~
슬픈도시를 비춰  춤추는 작은 별빛
나는 낭.만.고.양.이~이
홀로 떠나가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~어~

(sweet sweet sweet)
(sweet sweet sweet)
(sweet little kitty)

깊은 바다 자유롭게 날던 내가
한없이 밑으로만 가라앉고 있는데

이젠
바다로 떠날 거예요(자유롭게~)
거미로 그물쳐서 물고기 잡으러~

나는 낭.만.고.양.이~
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빛
나는 낭.만.고.양.이~이
홀로 떠나가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~어

(sweet little kitty)
(sweet little kitty)

나는 낭.만.고.양.이~
(떠나가버린)
홀로 떠~~(떠나가버린)나 가버린
yeah~(umm umm ha)
아~~~~~
(나의바다여 ha~~~)

나는 낭.만.고.양.이~
슬픈 도시를 비춰(슬픈도시를 비춰~)
춤추는 작은 별빛
나는 낭.만.고.양.이~이
홀로 떠나가버린(떠나가버린)
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~어~

(sweet sweet sweet)
(sweet sweet sweet)
(sweet little kitty)